티스토리 뷰

엘리트 학벌을 지닌 배우중에 한명
이기도 하지요~ 영화배우 정진영
프로필 시작해보겠습니다.
목소리 자체가 굉장히 힘이 있고
좋은 편이라서 사실 성우라고
해도 믿을만 하지요.

 


그당시 서울대 출신이면 사실 연예인의
길이 아니었더라도 충분히 더 좋은
노선이 있었을텐데도 과감히
연예계쪽으로 들어온 케이스라고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1964년생 용띠입니다. 그리고 확실히
나이에 비해서는 영화나 작품 건수가
그닥 많지는 않습니다. 총 51건
정도인데 그것만 보더라도 자주
출연은 하지 않았다는 이야기 이기도
하겠죠.



또한 초창기 영화들에서 많은
이름을 날리고 주연으로 발돋음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외모나
이미지 때문인지 드라마에서도
사극에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임금 역할 같은 경우에 상당히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체적으로 출연한 영화들을 보면
모두 흥행을 할만큼 좋았다고 보기는
어려우며, 반반 정도인듯 합니다.



일단 아무래도 좋은 학벌 때문에
연기력이라는 요소가 혹시나 조금
가려지진 않을까 우려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수 있지만 , 연기력 또한 훌룡한
영화배우 정진영 입니다.


보통 영화 만큼이나 드라마에도 자주
나오는 편입니다. 

사실 이정도 학벌에
연예인으로써 인지도좀 있다면 가끔
정치나 그런쪽에도 혹시 기웃거릴지도
모르지만 현명하게도 그런쪽과는 
거리를 두는 듯한 모습니다.

 


사실 연예인은 연기로써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게 맞고 가수는 노래만 잘하면
된다고 보는 편입니다. 


각각 자신의
위치에서 본인들이 가장 잘 해야
되는것만 잘하면 그만이라고 저는
보거든요.



여튼 영화배우 정진영 앞으로도 
좋은 연기등으로 자주 뵙게
되었으면 좋겠으며 현재까지 특별한
구설수나 사건사고에는 한번도 휘말린적
없는 모범에 가까운 연예인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물론 두뇌또한 엘리트니
그럴지도 모르겠지요 ㅎㅎ

댓글